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핫이슈

남현희 재혼 전청조 졸업사진과 추가된 과거 행적

by 당신의정보메이트 2023. 10. 24.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가 재혼을 고려하는 상대로 알려진 재벌 3세 전청조의 석연치 않은 행적에 대해 총정리해 드린 바 있습니다. 또한 해당 사건에 대해 추가 내용이 제보되는 대로 빠르게 업데이트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반응형

 2023년 10월 25일 오후 1시 현재 새로 제보된 전청조의 추가 의혹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남현희를 현혹하려는 의도로 고용한 기자 대행 알바 의혹, 두번째는 3년 전 이번과 비슷한 패턴의 사기 결혼 시도 의혹, 마지막으로 본인이 남자라 주장하는 전청조의 인천 강화여중 졸업사진과 전북 남원시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재학 시절의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직 정확히 검증되지 않은 제보라 자세한 조사와 다양한 측면에서의 검증이 필요하지만, MBC '실화탐사대'에서도 해당 인물에 대한 제보를 받기 시작하였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추가 정보들은 사건의 진실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계속해서 이 포스팅을 확인하고 주변에 공유해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재벌 3세 전청조의 석연치 않은 행적에 대해 총정리한 이전 포스팅도 읽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첫번째 제보: 기자 역할 대행 의뢰 의혹

 
 2023년 10월 24일 저녁 8시경 모 포탈 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제보자는 올해 1월 남현희와 전청조가 만나는 자리에 등장하여 남현희가 전청조를 재벌로 여기도록 만드는 역할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였습니다.

 

 제보자는 원래 하객 대행 아르바이트나 전화 통화 대행 등의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역할 대행 업체에 지원해 둔 상태였는데, 업체에서 연락이 와서 남현희와 전청조를 만나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기자인 것처럼 연기해 줄 것을 부탁했다고 합니다.
 

 업체에서는 대본을 미리 작성해서 알려 주었는데, 그 내용을 보면 전청조를 대한민국에서 돈이 가장 많은 사람으로 지칭할 것, 파라다이스 그룹 회장과 혈연 관계가 아니냐는 뉘앙스로 질문할 것, 남현희를 알아보고 이야기를 건넬 것 등의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당시 기자 역할 대행을 했던 제보자는 이번에 남현희 선수의 재혼 뉴스를 보고 전청조의 정체를 세상에 알리고 싶어서 이와 같은 제보를 하였다고 덧붙였습니다.
 
 

두번째 제보: 3년 전 결혼 빙자 사기 의혹 제보

 
 또다른 네티즌이 2020년 겨울~2021년 초에 전청조로 추정되는 인물과 관련하여 자신이 겪은 일을 제보하였습니다.
 해당 네티즌은 2020년 겨울경 매우 친하게 지내던 친구를 손절하였는데, 그 이유는 친구가 결혼 상대라고 소개하며 데리고 온 여자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굉장히 돈이 많은 사업가라고 본인을 소개한 그 여자는 처음에 친구에게 이것저것 물질적인 호의를 베풀었으나, 글쓴이의 친구는 자꾸 결혼 비용, 낙태 비용, 사업 비용 등 핑계를 대며 주변 사람들에게 큰돈을 빌리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는 친구의 거듭되는 이상한 행동에 그 여자가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친구를 정신차리게 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친구는 어느날 홀연히 사라져 버렸고, 후일담으로 그 여자는 교도소에 갔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사건을 해결하려 노력하던 도중 친구가 여자의 어머니로 알고 있던 중년 여성, 즉 친구의 예비 장모도 만났지만 그 여성은 실제 어머니가 아니었고, 여자에게 "고아라 내 부모님이 되어 줬으면 한다"는 부탁을 받았을 뿐이라고 합니다.
 
 글쓴이는 현재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남현희 전청조 재혼 관련 뉴스에서 전청조의 사진을 보고 동일인물이라는 확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제보자가 기억하는 해당 여성의 행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인이 과거에 승마 선수를 한 이력이 있다
  • 잘나가는 사업가이다
  • 상류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예절 교육 사업을 준비 중이다

소름돋도록 일치하네요...

세번째 제보: 전청조의 2012년 인천 강화여중 졸업사진

 

2012년 인천 강화여중을 졸업한 전청조의 졸업사진

명찰에 흔하지 않은 '전청조'라는 이름이 선명히 보이며 강화여중 교복을 입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국경마축산고 재학 당시 전청조의 사진
한국경마축산고 재학 당시 전청조의 사진

 전북 남원시에 위치한 특성화고등학교인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재학 당시 전청조가 언론 인터뷰에 등장한 모습입니다. 사기죄로 경찰 조사를 받을 당시 전청조가 진술한 자신의 직업은 말 관리사로, 축산업 특성화 고등학교를 다니며 말 관리사 공부를 했던 것을 고등학교 때 승마선수였다는 내용으로 부풀린 모양입니다.


재벌 3세 전청조의 석연치 않은 행적에 대해 총정리한 이전 포스팅도 읽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